Brand Story

브랜드스토리

브랜드 스토리

오토후트는 1920년 금과 은으로 만든 보석, 시계 등의 문화가 발달하여 ‘황금의 도시’라 불리던 독일의 ‘포르츠하임’에서 Karl Hutt에 의해 처음 설립되었으며,
이후 1960년대 그의 아들 Otto Hutt가 성공적으로 운영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회사의 장인정신과 기술적 정밀도를 통해서 보여주는 뛰어난 역량은 오토후트 제품이 누리는 세계적 평판의 토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토후트의 모든 필기구는 독일의 쾨니히즈바흐 슈타인(königsbach-Stein)에 위치한 당사의 자체 제작 생산 시설에서 독점적으로 생산됩니다.

이미지
이미지
'Inspired by Bauhaus'

오토후트의 직설적이고 명확하며, 기능적인 디자인은 바우하우스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탁월한 기능과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이상에 맞게 오늘날 오토후트의 필기구는 본래의 기능을 제공하고
창조적 형태를 달성하려는 중요한 목표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By individualists. For individualists.'

대량 생산으로 획일화된 시대에, 오토후트는 고유함에 초점을 맞춰 사물 본연에 대한 가치를 전달하려합니다.
‘황금의 도시’라 불리던 포르츠하임(Pforzheim) 보석 산업의 정교함과 정밀함에 영향을 받아 지속해서 최고의 품질을
뛰어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전통적인 문화를 유지하면서 필기구 제조의 섬세한 장인 정신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오토후트의 필기구는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미지
'Precious metals'

금, 백금 또는 은으로 고품질의 코팅이 되어있는 필기구는 매우 정밀한 프로세스와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독일의 귀금속과 보석 생산의 중심지에 위치한 오토후트는 다양한 공정 기술의 명장들과 탁월한 기술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미지
"Made in Germany"

Otto Hutt의 제품들은 지속적인 관리 과정을 거칩니다.
연방 보석 시계 협회가 시작한 이 라벨은 보석 산업에서 최고의 품질과 지속가능한 생산을 나타내어
소비자들을 위해 중요한 방향성 역할을 합니다. 모든 필기구들은 100%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수동으로 검사되며,
모든 품질이 충족되는 경우에만 "Made in Germany"라는 구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관리 과정을 거친 오토후트 제품들은 고품질의 필기구로서 그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Otto Hutt의 제품은 독일에서 독자적으로 제조되며 특히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