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시 필수 첨부사항 :
1. 실물 보증서
2. 메모 (성함, 연락처, 주소, 수리 요청사항 기재)
제품의 점검, 단순 수리 및 교정, 세척 서비스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부품의 고장, 파손, 노화 등으로 인해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또는 국내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비용 안내 및 동의를 받은 후 진행됩니다.
부품 재고 및 비용 문의는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양식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A/S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