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Guide

A/S안내

A/S 안내

01. 보증서 안내

- A/S 접수시에는 (주)퍼스트메이트에서 발행한 한글 품질보증서가 반드시 확인 되어야 합니다.
- 국내 취급 펜샵에서 제품 구매 시 동봉되어 있는 보증서를 버리지 마시고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서가 없을 경우 접수, 부품 구매 및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보증서 기입 방법

보증서에 내용이 기입되어 있지 않다면 공란이 없도록 기입 부탁드립니다.

상품명 구매하신 제품의 제품명 + 펜촉 사이즈
구매처 구매하신 펜샵(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신 경우 판매자 정보 확인 후 기입)
구입일 구매날짜 기입
02. 접수 방법 안내접수 양식 다운로드

- 수리 기간은 접수 되어있는 물량에 따라 1주 ~ 4주 소요됩니다.
- 수리품을 6개월이 경과한 후에도 찾아가지 않을 시,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택배 접수 ]

-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로 상품을 보내주시는 방법입니다.
- 택배 비용 안내 : 택배 접수 시 보내시는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선불로 지급하고 접수하여 주세요.
*착불 택배로 접수하실 경우 착불 택배 비용이 청구됩니다*
*수리 후 반송 시 택배비용은 접수 상품과 지역에 따라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서를 필수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성함/ 연락처/ 주소/ 수리 요청사항을 메모하여 함께 첨부해주십시오.
*택배 용지의 인적사항은 가려지거나 훼손될 수 있습니다. 인적사항이 없을 경우 수리 후 반송이 불가합니다.*

[ 방문 접수 ]

- 고객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A/S를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당일 수리 불가) 운영시간 확인 후 방문해 주세요.
- 품질보증서를 필수로 지참 하셔야 합니다.

03. 고객센터 안내
(주) 퍼스트메이트 고객센터

- 전화번호 : 010-2736-9413
-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21 이앤씨벤처드림타워 3차 708호 (우 08376)
- 운영시간 : 평일 10시 ~ 18시 (점심시간 : 12시 30분 ~ 13시 30분)

04. 수리비용 안내
무상수리 점검, 단순 수리 및 교정 서비스, 세척 서비스 등
유상수리 부품 고장, 파손, 노화로 인한 부품 교체 등 수리 과정에서 부품의 교체가 필요한 경우 / 국내 수리가 불가능한 국제 이송 등의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단, 상품의 특성 또는 제조사의 사정에 따라 부품 구매 및 수리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수리 중 수리비용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미리 안내를 드리고, 수리 진행여부를 확인합니다.